김재중, 새 앨범 ‘NO.X’ 발매… 전 세계 팬들 ‘응답’

입력 2016-02-15 10: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2일(금) 발매된 김재중의 정규 2집 <NO.X(녹스)>에 전세계 팬들이 뜨겁게 응답하고 있다. 발매 직후 국내 차트는 물론 글로벌 16개국 아이튠즈 차트 1위를 석권한 김재중의 새 앨범에 글로벌 팬들의 스트리밍 인증이 이어지며 그 인기를 더하고 있다.”고 전했다.

군 복무 중인 김재중이 팬들을 위한 선물로 준비한 앨범 <NO.X>는 김재중 특유의 매력적인 음색과 감각적인 멜로디, 다채로운 장르를 고스란히 담아낸 웰메이드 앨범. 겨울과 봄 사이에 머물러 있는 이 계절에 딱 어울리는 맞춤형 앨범으로 전세계 팬들의 열띤 반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것.

특히, 선 주문 예약 폭주로 인해 앨범 초도 물량이 단숨에 품절을 기록, 이후에도 이어지는 폭발적인 주문에 계속해서 추가 수량을 확보하기 위한 비상에 돌입했다는 후문. 온, 오프라인을 막론하고 김재중의 새 앨범을 손에 넣기 위한 팬들의 대란이 이어지고 있다.

김재중의 새 앨범을 접한 리스너들은 “목소리만으로 행복감을 불어넣어 주는 마성의 목소리 김재중, 열두 곡에 담긴 그의 메시지가 마음을 울린다”, “그의 카리스마, 판타스틱한 목소리가 두 귀를 사로 잡는 음악! 이런 큰 선물을 주어서 너무 고맙다”, “항상 남들과는 다른 자신만의 음악을 고집했던 그, 이번에도 역시 ‘아티스트 김재중’다운 음악을 완성해냈다”, “열두 곡이 모두 각양각색, 언제 어디서나 듣기 좋은 노래” 등의 반응을 잇고 있다.

전세계 팬들을 응답하게 만든 김재중의 새 앨범 <NO.X>는 현재 온, 오프라인을 막론하고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