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4월 28일 개봉… 아이언맨vs캡틴 아메리카

입력 2016-02-16 09: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016년 마블 스튜디오의 신작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가 4월 28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지었다.

앞선 시리즈의 폭발적인 흥행은 물론 역대급 스케일과 압도적 비주얼로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가 오는 4월 28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슈퍼볼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지난 7일(미국현지시간) 미국 프로풋볼 결승전인 슈퍼볼의 중간 광고를 통해 먼저 공개된 이번 영상은 캡틴 아메리카 진영과 아이언맨 진영의 피할 수 없는 대결을 짧지만 강렬하게 선보여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

특히 아이언맨이 캡틴 아메리카를 향해 “잘못된 편에 섰군”이라며 말하는 장면은 ‘어벤져스’로서 함께 활약했던 이들이 서로 다른 가치관으로 인해 대립하게 될 것을 예고, 스토리의 흥미를 더하고 있다.

여기에 ‘캡틴 아메리카’와 ‘아이언맨’ 외에도 ‘윈터 솔저(세바스찬 스탠)’, ‘블랙 위도우(스칼렛 요한슨)’, ‘호크 아이(제레미 레너)’, ‘팔콘(안소니 마키)’, ‘앤트맨(폴 러드)’ 등 반가운 얼굴들의 등장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3단계의 거대한 시작을 알렸다.

한편 마블 히어로 블록버스터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는 오는 4월 28일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김미혜 기자 roselin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