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MIIII), 신곡 ‘I See You’ 16일 발표

입력 2016-02-16 13: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미(MIIII)가 약 11개월 만에 신곡 '아이 씨 유(I See You)'를 발표했다.

16일 정오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 미(MIIII)의 신곡 '아이 씨 유(I See You)'는 영화 '아바타'를 모티브로 만들어진 곡으로 영화 명대사이기도 하다.

서로 오직 둘만 보이는 깊은 사랑을 하는 연인의 바이브(분위기, 느낌)를 담은 곡으로, 몽환적이면서 촉촉한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며 여기에 '미(MIIII)'의 청아한 보이스가 환상의 조화를 이루며 잔잔한 감성의 발라드 곡으로 탄생했다.

'아이 씨 유(I See You)'는 포맨의 '베이비 베이비(Baby Baby)'와 '핑계'를 만든 작곡가 이치우의 작품으로, '미(MIIII)' 만의 느낌과 스타일을 찾기 위해 몇 번이고 재녹음하며 심혈을 기울였다.

이번 신곡에 대해 가수 미(MIIII)는 "음악적으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 드리기 위해 작곡가 분과 많은 대화를 나눴다"며 "'아이 씨 유(I See You)'는 잔잔한 봄과도 잘 어울리지만 오늘 같은 눈 내리는 날씨에 들으면 더욱 좋을 노래가 될 것"이라고 곡에 대한 설명을 덧붙였다.

한편 미(MIIII)는 가수 오윤혜와 함께 매주 목요일 팟 캐스트 '뮤직레시피'를 통해 음악으로 팬들과 소통하며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