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라, ‘너목보’ 스타 김용진 신곡 ‘헛소리’ MV감독 참여

입력 2016-02-24 11: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아우라가 김용진의 신곡 뮤직비디오 감독을 맡아 화제다.

아우라(AOORA)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김용진 #헛소리 #24일 #정오발매 #화이팅 #69초 #뮤직비디오 #aoora #감독 #메가박스 에서도 보세요”라는 글과 함께 김용진과의 셀카를 게재했다.

김용진은 지난해 12월 엠넷 ‘너의 목소리가 보여2' 에 ‘볶음밥 3년차 올드보이스’로 출연해 고현정, 조인성의 주연 드라마 ‘봄날’ OST 타이틀곡 ‘봄날’을 부른 실제가수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멜론을 비롯한 각종 음원사이트 상위권 순위를 넘나들며 새로운 역주행 기록을 남기기도 했다.

김용진의 신곡 ‘헛소리’는 아름다운 기타 선율과 여심을 사로잡는 파워풀한 김용진의 목소리가 조화를 이룬 곡으로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녹여 줄 발라드곡이다.

또한 19금돌로 많은 매니아를 형성하고 있는 가수 '아우라'가 제작한 뮤직비디오는 어두운 도시 야경을 배경으로 여성 모델이 김용진의 목소리에 맞춰 애절한 연기를 선보이는 반전 매력이 있는 영상으로, 앨범 발매에 맞춰 전국에 있는 메가박스에서도 상영될 예정이다.

한편 김용진의 신곡 '헛소리'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늘 24일 정오에 멜론과 엠넷닷컴, 지니를 비롯한 국내외 음원사이트들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더블에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