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숨 건 연애’ 하지원, 섹시 의상부터 웨딩 드레스까지 ‘완벽 소화’

입력 2016-02-24 20: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하지원, 천정명, 진백림 주연의 로맨틱 스릴러 ‘목숨 건 연애’ 티저 예고편이 주목받고 있다.

연쇄살인사건을 둘러싼 세 남녀의 아찔하고 스릴 넘치는 로맨틱 스릴러 ‘목숨 건 연애’가 4월 개봉을 앞두고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이태원 연쇄살인사건 용의자 수배령 뉴스와 함께 사건 현장의 모습이 담긴 사진자료들, 집요하게 범인을 쫓는 추리소설작가 ‘제인’(하지원)의 모습이 긴박하게 펼쳐져 긴장감을 선사한다. 이어서 이태원 연쇄살인사건을 모티브로 신작소설을 구상하기 시작한 제인과 그녀를 둘러싼 두 남자 ‘록환’(천정명)과 ‘제이슨’(진백림)의 모습이 차례로 소개되어 살인범을 쫓는 세 남녀의 아찔하고 스릴 넘치는 독특한 로맨스의 탄생을 예고한다.

또한 섹시한 파티의상부터 웨딩드레스까지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는 하지원의 색다른 매력과, 귀여운 이태원지구대 순경으로 변신한 천정명, 정체불명의 젠틀한 매력남으로 분한 진백림의 모습이 영화 ‘목숨 건 연애’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강렬한 인상의 1차 포스터 공개에 이어, 티저 예고편 공개로 관객들에게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목숨 건 연애’는 2016년 4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