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우, ‘아츄(Ah-Choo)’ 커버영상 공개

입력 2016-03-03 10: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유승우가 걸그룹 '러블리즈'의 '아츄(Ah-Choo)'를 커버해 공개했다.

지난 2일 '쥬스TV'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유승우 - 아츄(Ah-Choo)'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유승우는 걸그룹 러블리즈의 '아츄(Ah-Choo)'를 어쿠스틱 버전으로 편곡했다. 의자에 앉아 직접 기타를 치며 노래를 불러 원곡과는 또 다른 느낌의 '아츄(Ah-Choo)'를 전달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또한 유승우는 수줍은 듯한 표정으로 차분히 노래를 불러 마치 눈앞에서 유승우가 직접 자신에게 고백하는 느낌을 들게해 여심을 자극하고 있다.

유승우는 지난달 2일 미니앨범 'Pit A Pat(핏 어 팻)'으로 컴백한 가운데 타이틀곡 ‘뭐 어때’가 음원 차트 상위권을 휩쓸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스무 살 유승우의 새 앨범 'Pit a Pat'에는 풋풋한 사랑의 싸이클을 순차적으로 들려주는 5곡이 수록됐으며, 자작곡 ‘점점 좋아집니다’와 ‘스무살’ 2곡이 포함돼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유승우의 역량이 녹아들어있다.

우효와 함께한 듀엣곡 선(45.7cm)(Feat.우효)에서도 훌륭한 케미를 이끌어 내며 뮤지션으로서 한층 성숙된 면모를 입증해냈다.

또 유승우는 2016년 최고 기대작으로 손꼽하는 뮤지컬중 하나인 '마이 버킷 리스트'에 주인공 '해기' 역으로 캐스팅된 소식을 알리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