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홀로그램 콘서트 티켓 오픈 2분 만에 전석 매진

입력 2016-03-03 20: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재중의 국내 홀로그램 콘서트 티켓 예매가 2분 만에 매진을 기록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4월 9일, 서울 광장동에 위치한 YES24 LIVEHALL(구. 악스홀)에서 펼쳐지는 김재중의 홀로그램 콘서트 <2016 KIM JAE JOONG 2nd ALBUM HOLOGRAM REAL LIVE CONCERT in SEOUL> 티켓 예매가 오늘(3일) 저녁 8시, 옥션과 YES24 사이트를 통해 진행됐다.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세계 각 지역에서 순간적으로 트래픽이 몰렸으며 2분 만에 2회차분 공연의 모든 티켓이 매진되었다”고 밝혔다.

개최하는 공연마다 단시간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등 남다른 티켓 파워를 가진 김재중의 이번 홀로그램 콘서트는 아티스트의 부재라는 특수한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전세계 팬들이 열띤 반응이 이어졌다. 티켓 오픈 시간인 8시가 채 되기 전부터 포털 사이트에 ‘김재중’, ‘옥션’, ‘YES24’ 등의 실시간 검색어가 줄을 잇기도 했다.

티켓 판매처 관계자는 “홀로그램으로라도 김재중을 보고자 하는, 그의 음악을 라이브로 듣고자 하는 국내외 팬들의 반응은 그 어느 때보다 뜨거웠다. 벌써부터 티켓팅에 성공하지 못한 팬들의 공연 추가 개최 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상황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재중의 홀로그램 콘서트 <2016 KIM JAE JOONG 2nd ALBUM HOLOGRAM REAL LIVE CONCERT in SEOUL>은 오는 4월 9일, YES24 LIVEHALL(구. 악스홀)에서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