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시양, 화보 촬영장에서도 느껴지는 훈남의 기운

입력 2016-03-04 09: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곽시양이 화보 촬영장에서 훈남 매력을 한껏 과시했다.

지난 3일 소속사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 공식 tv캐스트에는 곽시양의 화보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곽시양은 촬영 전 준비하는 모습부터 진지하게 촬영에 임하는 모습, 카메라를 바라보며 장난치는 모습 등 다양한 매력으로 보는 이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훤칠한 기럭지와 날렵한 턱선을 과시하고 있는 곽시양은 기존에 볼 수 없었던 강렬하고 매혹적인 눈빛까지 선보이며 여심을 설레게 하고 있다. 특히 겨울임을 잊게 하는 따뜻한 분위기의 영상과 부드러움이 물씬 묻어나는 모습이 곽시양의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게 해 더욱 시선을 모으고 있다.

현장 관계자는 “곽시양은 늦은 시간까지 진행된 촬영에도 지친 기색 없이 최선을 다해 촬영에 임했다. 카메라 앞에 서면 한없이 진지한 모습으로 집중한 모습을 보였고, 카메라 뒤에서는 주변 스텝들을 챙기며 촬영장에 훈훈함을 전달했다”며 “앞으로 화보뿐만 아니라 드라마, 영화로도 더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생생한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2014년 영화 ‘야간비행’으로 데뷔한 곽시양은 이후 Mnet ‘칠전팔기 구해라’, tvN ‘오 나의 귀신님’, KBS2 ‘다 잘될거야’ 등 다양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브라운관을 사로잡은 것은 물론, 영화 ‘로봇, 소리’와 ‘방 안의 코끼리’, 그리고 곧 개봉을 앞두고 있는 ‘가족계획’을 통해 스크린까지 섭렵하며 ‘대세남’으로 떠올랐다. 드라마와 스크린을 모두 사로잡은 곽시양의 2016년의 활약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곽시양의 화보 비하인드 영상은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 공식 tv캐스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