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정호연, 우월 가리기 힘든 탄탄 매끈 몸매[화보]

입력 2016-03-09 10: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데블스 런웨이'의 카리스마 멘토 한혜진과 팔색조 매력을 뽐내는 라이징 스타 정호연이 명불허전 탄탄 몸매를 과시했다.

'코스모폴리탄'과 함께 진행한 이번 화보 속에서 한혜진은 몸매가 드러나는 요가복를 입고 전문적인 요가 포즈를 취하며 그녀만의 세련되고 섹시한 매력을 보여줬다. 정호연 또한 눈매를 또렷하게 강조한 메이크업에 여성스러움이 물씬 느껴지는 화이트 점프수트 입고 매력적인 포즈를 취했다. 실제 같은 방송을 하면서 절친한 선후배 관계인 두 모델들은 파자마 파티 신에서 웃고 떠들며 방송에서의 긴장감을 풀어냈다는 후문!

화보 촬영을 진행하며 철저한 자기관리로 정평이 나있는 모델 한혜진은 그녀의 식단을 공개하는 것과 함께 주옥 같은 다이어트 노하우를 공개했다. 바로 #몸짱밀크 아몬드브리즈와 같은 식물성 저칼로리 음료를 곡물가루나 시리얼과 함께 즐기면 포만감과 칼로리를 한번에 낮출 수 있다고 강조한 것.

실제로 우유처럼 마시는 아몬드 브리즈는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로 만들어 아몬드의 영양은 오롯이 담았지만, 칼로리는 35 칼로리로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저칼로리 밀크이다.

탑 모델들의 건강하면서도 늘씬한 화보와 몸매 유지 비결과 친자매와 같은 한혜진과 정호연의 화보 및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제공 ㅣ 코스모폴리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