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희, ‘음악을 틀었어’ 기습 컴백 예고 영상 공개

입력 2016-03-09 10: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숙희가 '음악을 틀었어'로 기습 컴백한다.

9일 0시, 소속사 J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가수 숙희의 3rd 미니앨범 '음악을 틀었어(cry music pl ay)' 기습 컴백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숙희는 "안녕하세요. 숙희입니다 팬 여러분들 잘 지내셨죠?"라며 반가운 인사를 건넸다. 이어 숙희는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은요, 제가 가이드를 듣고 너무너무 마음에 들어서 몇 번이나 재녹음을 할 정도로 열정적으로 준비를 한 앨범이다"라고 전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더해 이별 노래 전문가인 숙희는 "이번 앨범에 제가 제일 잘할 수 있는 이별 노래도 넣었지만, 사랑 노래도 넣어 봤거든요, 여러분들이 좋게 들어주셨으면 좋겠다"고 사랑과 이별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앨범임을 밝혀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 마지막으로 "곧 나올 숙희 새 앨범 기대 많이 해주시고요, 추운데 감기 조심하시고,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라고 끝인사를 전했다.

특히, 영상 속에는 미니앨범 타이틀곡인 '음악을 틀었어'의 하이라이트 부분이 배경음악으로 삽입돼 있어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았다.

한편, 숙희는 지난 29일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컴백을 앞두고 '쥬스tv' 촬영 중이라며 한 장의 사진을 공개하며 신곡 발표를 예고한 바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JG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