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셔츠 단추 풀고 女心 잡는 꽃미소 [화보]

입력 2016-03-11 09: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가 2016년 뮤즈로 발탁된 배우 박보검과 함께한 스프링 광고 컷을 공개했다.

박보검은 2016년부터 김연아와 함께 제이에스티나 뮤즈로 캐스팅되어 광고 컷 공개 전부터 ‘제이에스티나 CF 촬영 현장 공개’로 사전에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스프링 광고 컷 속 박보검은 소년처럼 순수한 감성을 자아내는 동시에 남성적인 매력이 느껴지는 카리스마로 분위기를 압도하는 팔색조 같은 매력을 드러냈다.

커튼 사이로 스며드는 봄 햇살을 마주한 채 카메라를 지긋이 응시하는 모습은 렌즈 속으로 빨려들 듯 치명적이면서도 부드러운 배우의 반전 매력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박보검이 착용한 목걸이는 공식 비주얼 오픈 전부터 사전에 공개된 뮤즈 축하 인사에 소개되면서 출시전부터 문의가 끊이지 않는 등 그의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고 제이에스티나 마케팅 담당자는 전했다.

공개된 제이에스티나2016 봄 광고 촬영 B 컷에서는 자유로운 포즈와 익살스러운 표정을 오고 가며, 마치 배우의 리얼리티 라이프를 렌즈에 담은 듯 솔직 담백한 매력이 담겨있다. 촬영 당시 새벽부터의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지친 내색 없이 연신 웃으며 촬영에 임하는 박보검의 모습에 주변 분위기까지 훈훈했다는 후문이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이에스티나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