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작가 박태준, 장혁-김우빈 소속사와 전속 계약

입력 2016-03-15 09: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웹툰 작가 박태준이 sidusHQ와 전속계약을 체결, 장혁, 김우빈, 엄기준 등과 한솥밥을 먹게 되었다.

박태준은 유명한 얼짱 출신으로 그룹 ‘꽃미남 주식회사’로 연예계에 본격 데뷔, 빼어난 외모로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것은 물론 '얼짱시대', '얼짱TV' 등 방송에 출연해 시원한 입담을 과시한 바 있으며, 최근 SBS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에서도 출연진들은 물론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는 등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네이버 웹툰 '외모지상주의'와 '본격금연권장만화' 등 독특한 그림체와 흥미로운 이야기들로 단단한 팬 층을 확보, 매 주 다양한 이야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sidusHQ 매니지먼트 관계자는 “웹툰 작가 박태준씨가 sidusHQ의 새 식구가 되었다.”고 전하며 이어 “스타 웹툰 작가 박태준씨가 지니고 있는 재기 넘치는 아이디어와 개성 있는 비주얼 등 엔터테이너로서 자질을 높이사 박태준씨와 함께 하기로 결정했다. 현재 웹툰 작가로는 물론 다방면을 통해 박태준씨를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니 앞으로도 지금과 같은 관심과 애정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렇게 sidusHQ와 함께 새로운 시작을 알린 박태준은 네이버 웹툰 '외모지상주의'를 통해 일약 스타 웹툰 작가로 등극, 흥미로운 이야기들로 탄탄한 독자층을 갖추고 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