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미블’ 김강우, 강렬 카리스마에 여심 들썩…첫방송 기대감 UP

입력 2016-03-15 10: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김강우의 ‘굿바이 미스터 블랙’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현장이 공개됐다.

15일 오전 씨제스 공식 포스트 채널을 통해 김강우의 ‘굿바이 미스터 블랙’포스터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김강우는 포스터 촬영 중 시시때때로 모니터를 확인하며 자신의 모습을 체크하는 등 꼼꼼함을 발휘했다. 이어, 스태프들에게 소소한 농담을 던지며 분위기를 환기시키거나, 의상을 매만지는 스타일리스트를 위해 키를 낮추는 등 ‘매너남’의 모습까지 선보여 눈길을 끈 것.

특히, 김강우는 카메라를 향해 윙크를 하거나, 조각 같은 외모에서 뿜어져 나오는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여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이에, ‘굿바이 미스터 블랙’에서 ‘민선재’로 변신할 그의 활약에 더욱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는 상황.

또한, 김강우는 14일 진행된 ‘굿바이 미스터 블랙’ 제작발표회에서 선보인 하이라이트 영상을 통해 한 순간의 실수로 인해 ‘악인’으로 변해가는 ‘민선재’의 광기 어린 모습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치명적인 악역 캐릭터의 탄생을 알렸다.

한편, 김강우가 출연하는 MBC '굿바이 미스터 블랙'은 16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ㅣ씨제스 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