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뷰티’ 허안나, 남지현 빈자리 스페셜 MC로 깜짝 등장

입력 2016-03-15 11: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진짜 신랄한 뷰티 쇼’를 추구하는 케이블채널 k-star 뷰티전문프로그램 ‘진짜뷰티’에 개그본능으로 중무장한 진짜 독한 스페셜 MC가 출격한다.

오늘(15일) 밤 11시 방송되는 ‘진짜뷰티’ 12회에는 지난달, 일곱 번째 미니앨범 ‘Act. 7’의 타이틀곡 ‘싫어’로 컴백한 포미닛(4Minute)의 컴백 활동으로 잠시 자리를 비우게 된 MC남지현을 대신해 미녀 개그우먼 허안나가 스페셜 MC로 빈자리를 메우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12회 예고편에서는 다소 과격한 포미닛 남지현으로 빙의, 시작부터 강렬한 인상을 심어준 스페셜 MC허안나의 파격 등장이 공개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평소 뷰티 분야에 남다른 일가견을 지닌 것으로 알려진 허안나는 “뷰티에 관심이 아주 많다.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리얼한 꿀 팁이 가득한 프로그램에 함께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는 출연 소감과 함께 특유의 ‘명불허전’ 개그본능을 앞세워 스튜디오를 광란의 도가니로 이끌었다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한편, 연예계 대표 트렌드세터 박은지와 걸 그룹 포미닛의 리더 남지현이 공동 MC를 맡고 있는 ‘진짜뷰티’는 2030세대 여성들의 워너비 콘텐츠를 겨냥한 생활밀착형 신개념 뷰티 프로그램으로 스페셜 MC허안나의 국내 최초 ‘뷰티 개그 쇼’가 펼쳐질 ‘진짜뷰티’ 12회는 오늘(15일) 밤 11시 엔터테인먼트 전문 케이블 채널 k-star를 통해 방송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K-star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