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인, 파격 아트 프로젝트…오늘 SIA서 최초 공개 [공식입장]

입력 2016-03-15 13: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유아인, 파격 아트 프로젝트…오늘 SIA서 최초 공개

뛰어난 연기력으로 대세로 자리잡은 배우 유아인의 파격적인 아트 프로젝트가 15일 개최되는 'SIA(Style Icon Asia)'에서 최초 공개된다.

15일 오후 8시 'SIA SHOW'를 통해 공개될 아트프로젝트는 SIA가 유아인, 세계적인 DJ 페기굴드(Peggy Gould)와 함께 제작한 '흥부' 뮤직비디오다. 일렉 뮤지션과 배우, 아시아 최대 스타일 페스티벌이 함께 한 이번 프로젝트는 '흥부'와 '놀부'에 대한 새로운 해석에 현대라는시대적 배경을 더한 컨셉으로, 첫 장면부터 순백의 화면에 붓글씨를 쓰는 유아인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글이 새겨진 의상과 철사틀로만 이뤄진 유아인의투명 갓이 한국적인 색깔을 담아내는 가운데, 빠르고 느림을 반복하는 음악과 영상, 시공을 초월하는 흥부의 새로운 이야기가 강렬한 자극을 전달할 예정이다.

'SIA 2016'에서 '아시아 트렌드를 이끌 10인의 스타일아이콘'으로 선정된 배우 유아인은 이번 아트 프로젝트에서도 색다른 느낌의 명품연기로 대세 배우의 면모를 뽐낼 것으로 기대된다.

스타일아이콘의 화려한 모습과 역대급 무대가 펼쳐질 'SIA SHOW'를 비롯해, 스타일의 모든 것을 오감으로 체험하는 컨벤션 'SIA LOOK', 기부 캠페인 'SIA MOVE'와 프라이빗 애프터파티 'SIA NIGHT'까지 아시아 최대의 스타일 페스티벌을 선보이는 'SIA'는 오늘 밤 6시 40분부터 TV와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축제의 현장을 공개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CJ E&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