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뷰티바이블 2016 S/S MC 발탁… 재경과 호흡

입력 2016-03-17 10: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제시카가 신개념 뷰티 프로그램 <뷰티바이블 2016 S/S>의 새로운 MC로 발탁됐다.

17일 KBS Drama 측은 제시카를 <뷰티바이블 2016 S/S>(이하 ‘뷰티바이블’)의 새 얼굴로 영입했다고 밝혔다.

MC 영입과 관련하여 <뷰티바이블> 제작진은 “한국은 물론 해외에서도 패션뷰티 워너비로 각광받고 있는 제시카야말로 신개념 뷰티 프로그램 <뷰티바이블> MC로 적격이라 판단했다”며 “해외의 뷰티 트렌드는 물론 제시카만의 차별화된 뷰티 노하우를 생생히 전달하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뷰티 프로그램 첫 단독 MC를 맡게 된 제시카는 “오래 전부터 뷰티에 관심이 많아 이번 뷰티바이블의 MC가 되어 너무나 기쁘고 설렌다. 이번 뷰티 프로그램을 통해서 시청자 분들에게 정확한 정보들을 알려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는 당찬 각오를 전했다.

앞으로 <뷰티바이블>을 이끌어갈 제시카는 보다 살아있는 생활밀착형 뷰티 정보와 온오프라인을 망라한 프리미엄급 뷰티비법을 철저한 검증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새롭게 단장한 <뷰티바이블>에서는 다양한 뷰티 전문가들의 신뢰도 있는 돌직구 뷰티 토크는 물론 일반인 모델의 현장 뷰티 시연이 이루어질 계획이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뷰티바이블>의 뷰티 멘토로는 평소 ‘뷰티 매니아’로 소문이 자자한 레인보우 재경이 합류해 MC 제시카와 호흡을 맞추며 알짜배기 뷰티 시크릿을 전수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코리델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