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뭐 먹지’ 알베르토 출연, 이탈리아 가정식 소개

입력 2016-03-17 10: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올리브tv

사진제공=올리브tv

이탈리아 베네치아 출신의 ‘알베르토’가 ‘알차장’이 아닌 ‘대가님’의 자격으로 올리브TV ‘오늘 뭐 먹지(연출 신소영)’ 스튜디오를 찾아온다!

오늘 17일(목) 낮 12시와 저녁 8시 방송 예정인 ‘오늘 뭐 먹지’에 알베르토가 출연해 이탈리아 가정식 레시피를 공개한다. 화려한 비주얼은 물론 MC 신동엽과 성시경의 마음을 쏙 빼앗아가는 명품 요리가 탄생한다고.

알베르토는 “와이프가 유일하게 즐겨보는 프로그램이 바로 ‘오늘 뭐 먹지’”라고 이야기하며 평소 아내와 집에서 자주 해 먹는다는 ‘시칠리아식 가지볶음’과 고기와 야채를 혼합해 롤처럼 말아 굽는 ‘알베르토 롤’ 두 가지 메뉴를 소개한다. 알베르토는 아슬아슬한 칼질과 조리대 앞에서 잠시 우왕좌왕하는 모습을 보이며 폭소를 유발한다고.

하지만 요리를 맛 본 성시경이 “내가 만들었던 양식 중에 제일 맛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다음에 또 나오면 안될까요”라고 감탄을 쏟아낼 만큼 대단한 맛의 요리가 탄생한다고. 알베르토는 “요리를 정말 좋아하는데 ‘대가님’ 출연이라서 자신이 없었다. 하지만 맛있다고 해주셔서 정말 좋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알베르토의 이탈리아 가정식 요리는 오늘 낮 12시와 저녁 8시 올리브TV ‘오늘 뭐 먹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