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X매드클라운, ‘태양의 후예’ OST ‘다시 너를’ 차트 올킬

입력 2016-03-17 17: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나영과 매드클라운의 KBS드라마 ‘태양의 후예’ OST part.5 [다시 너를]이 공개되자마자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랐다.

지난 10일 6회 방송 중 서대영(진구 분)-윤명주(김지원 분) 커플의 애틋했던 과거 회상장면과 유시진(송중기)-강모연(송혜교)커플이 서로를 그리워하는 장면에 삽입된 음악에 많은 관심이 쏠린 ‘다시 너를’은 드라마가 끝난 직후 드라마 시청자참여 게시판 및 각종 커뮤니티를 통해 노래 문의가 쇄도하며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지난해 12월 말 신곡 '어땠을까'로 여러 음원 차트 1위에 오르며 자신의 존재를 가요 팬들에게 확실히 각인시킨 차세대 발라드 퀸 가수 김나영과 힙합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매드클라운’과 이 함께 작업한 ‘다시 너를’은 구슬픈 피아노 멜로디와 김나영의 아련한 감성을 담은 보이스가 더해져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였다.

특히, 김나영은 지난해 “어땠을까”로 신인으로는 이례적으로 음원 사이트 멜론에서 일주일 간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하며 대중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번에 공개된 '다시 너를‘ 역시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며 새로운 음원 강자로 확실히 자리매김 했다.

한편 김나영은 오는 3월26일 생애 첫 단독 콘서트어땠을까-Truly(진심)’를 개최하며, 김나영만의 감성으로 진솔한 이야기를 담아낼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KB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