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배우’ 오달수를 알고 싶다…달수 요정 특별 영상

입력 2016-03-18 09: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대배우’가 오달수의 매력 탐구 특별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20년째 대학로에서 연극만 하던 ‘장성필’이 새로운 꿈을 좇아 영화계에 도전하며 겪는 이야기를 담은 휴먼 공감 코미디 ‘대배우’가 오달수의 매력 탐구 특별 영상을 공개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특별 영상에는 충무로와 대학로를 사로잡은 믿고 보는 배우 오달수의 매력을 한껏 담아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오달수의 첫 번째 매력은 바로 그의 큰 머리. 연기력은 ‘대배우’, 머리 크기는 ‘특대배우’라는 영상 속 이야기가 웃음을 자아내지만 묘한 설득력을 준다. 두 번째 매력은 연기의 신 로버트 드니로보다 하나 더 있는 얼굴의 두 점이다. 그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이 매력점은 흥행의 시발점이자 손익분기점, 연기의 정점까지 찍어버린 매력만점으로 작용했다.

세 번째 매력으로는 액션을 꼽았다. 오달수는 ‘대배우’에서 극세사 만큼 가는 팔다리와 갸냘픈 무근육 몸매를 이용한 기물파손 액션, 구강액션, 헐리웃액션까지 남다른 코믹 액션 연기를 선보일 것을 예고해 보는 이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극단 ‘연희단거리패’로 연기에 입문해 ‘해적, 디스코 왕 되다’로 데뷔, ‘올드보이’ ‘7번방의 선물’ ‘변호인’ ‘암살’ ‘베테랑’ 등 다양한 작품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내며 사랑 받아 온 오달수가 ‘대배우’를 통해 자신과 똑 닮은 ‘장성필’을 연기해 인생연기를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대세배우 오달수의 무한매력을 담은 특별 영상을 공개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배가시키고 있는 오달수가 전하는 진짜 배우이야기 ‘대배우’는 오는 3월 30일 스크린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