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로다주 “팀아이언맨과 함께하라!”

입력 2016-03-25 09: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마블 스튜디오의 신작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가 개봉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는 힘을 합쳐 전 세계를 구했던 어벤져스 멤버들이 ‘슈퍼히어로 등록제’를 놓고 대립하는 과정을 그린 작품.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3단계를 열며 전 세계를 흥분시키고 있는 2016년 최고의 기대작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의 주연 배우 크리스 에반스와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트위터에 대한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호응은 물론 ‘시빌 워’에 대한 다양한 추측으로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아이언맨’으로 전 세계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트위터에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에 대한 특별한 애정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팀아이언맨과 함께하라! 우리에겐 스낵이 있다!”라는 재치 넘치는 문구로 팬들을 즐겁게 했다.

‘캡틴 아메리카’ 크리스 에반스 역시 “누가 나와 함께 할 것인가?”라는 문구를 남겨 이목을 집중시켰다. 더불어 이들은 함께 찍은 인증샷을 트위터에 업로드 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두 주연 배우들의 유쾌함으로 네티즌들의 관심이 배가되고 있는 가운데, 네티즌들은 마블의 공식 페이스북 을 통해 ‘시빌 워’의 발발 이유에 대해 다양한 추측을 밝히며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에 대한 열광적인 호응과 뜨거운 지지를 보내고 있다.

이처럼 영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스케일과 볼거리는 물론 더욱 막강해진 슈퍼 히어로들의 대전투로 전 세계 관객들의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영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는 오는 4월 28일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김미혜 기자 roselin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