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훈, V앱 출격…‘시그널’ 박해영 가고 ‘탐정’ 홍길동 온다

입력 2016-03-28 08: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 이제훈이 29일 네이버 V앱 무비채널 ‘스타 스팟 라이브’를 통해 관객들과 만난다.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은 겁 없고, 정 없고, 기억 없고, 친구도 없지만 사건 해결은 99%의 성공률을 자랑하는 탐정 홍길동이 20년간 해결하지 못한 단 하나의 사건을 추적하던 중 베일에 싸인 거대 조직 광은회의 충격적 실체를 마주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이번 영화에서 나쁜 놈 위에서 노는 새로운 놈, 탐정 홍길동으로 분한 배우 이제훈. 그는 영화로는 최초로 직접 관객들에게 2차 예고편을 소개하러 나선다. 이제훈은 예고편 공개 후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반응들을 네티즌들과 함께 공유하고 영화와 관련된 퀴즈를 풀어보는 시간을 가지며 작품을 기다리는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제훈이 현장에서 즉석으로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시간도 마련되어 있어 많은 이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제훈의 훈훈하고 솔직 유쾌한 모습을 엿볼 수 있는 ‘스타 스팟 라이브’는 오는 3월 29일 오후 7시 네이버 V앱 무비채널을 통해 볼 수 있다.

네이버 V앱 무비채널 ‘스타 스팟 라이브’를 통해 영화를 기다리는 팬들을 만나러 나선 이제훈. 그의 색다른 변신을 볼 수 있는 영화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은 오는 5월 개봉해 전국 극장가를 찾을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