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엘, ‘마이 보디가드’ 출연…매끈 뒤태 비결 전수

입력 2016-05-19 10: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이엘이 탄탄한 뒤태를 만드는 노하우를 직접 전수한다.

이엘은 19일 밤 9시 온스타일 ‘마이 보디가드’ 4회 스페셜 크루로 특별 출연할 예정이다.

이엘은 몸매 관리 자극 받았던 계기부터 평소 생활 속에서 보디를 관리하는 노하우, 본인이 직접 들고 다니는 파우치 속 아이템들을 아낌없이 공개한다. 매끈한 뒤태를 만드는 스트레칭 동작을 직접 선보이며 전문가 못지 않은 모습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제작진은 “이엘은 군살 없는 탄탄한 몸매뿐만 아니라 크루들에게 스트레칭 동작을 디테일하게 가르치는 모습이 전문 요가 트레이너 못지 않았다"며 "이엘 씨의 코칭에 따라 시청자 여러분도 쉽게 따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외에도 '100인, 1000kg 감량 프로젝트'에서는 할리우드 스타들이 애정하는 글로벌 스포츠 댄스 '줌바'도 배워본다. 이동욱, 조윤희를 포함한 MC 군단은 100명의 일반인만큼이나 열정적인 자세로 댄스 강습에 임해 촬영장을 유쾌하게 만들었다.

온스타일 ‘마이 보디가드’는 다양한 미션과 프로젝트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보디 라이프 스타일을 알아가는 프로그램이다. 해외에서 유행하고 있는 핫한 운동법, 트랜디한 최신 운동법 등을 소개하며 매주 체형별 맞춤 피트니스를 소개해 다이어터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매주 목요일 밤 9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온스타일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