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갓팁’ 블락비 박경, 여자친구 은하와 연인 호흡

입력 2016-05-19 10: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블락비 박경이 여자친구 은하에게 연애 비결을 전수한다.

박경과 은하가 두 번째 커플로 나선 MBC MBigTV ‘오마이 갓팁 시리즈 Ⅱ’는‘오 마이 갓’ 을 외치는 고민과 갈등 속에서 필요한 꿀팁 정보를 전하기 위해 4월 11일부터 매주 선보이고 있는 웹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13일에 공개된 ‘메이킹’편 촬영현장에서 엿본 박경과 은하의 유쾌한 분위기를 이어받아 본편에서는 둘의 환상 케미가 내뿜어질 예정이다.

첫 화는 애인이 화가 났을 때 풀어주는 비법을 주제로 한다. 다양한 연애생활에 도움이 되는 확실한 정보와 팁을 전수한다. 남자들은 ‘여자친구가 자꾸 다른 남자와 비교했을 때’ ‘남자의 자존심을 건드렸을 때’ 화가 난다고 했다. 여자들은 ‘남자친구가 다른 여자에게 한눈을 팔았을 때’ ‘약속을 소홀하게 생각했을 때’등을 꼽았다.

첫 연기 호흡을 맞춘 박경과 은하는 달콤한 연인 분위기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여자친구 은하는 화난 박경을 달래주기 위해 남심을 저격하는 애교를 선보였고 박경은 은하와의 키스신에서 계속되는 NG에 “진짜로 한번 할까요?” 라고 돌발 제안해 은하의 매니저를 긴장하게 만들었다.

‘오마이 갓팁’은 매주 금요일 오전 11시, 주 1회 네이버 TV캐스트와 유튜브 MBig TV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MBC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