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라, 솔로 전향 후 첫 앨범 ‘69 BLACK’ 티저 이미지 공개

입력 2016-05-31 09: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아우라(AOORA)가 더블에이 탈퇴 후 첫 솔로 활동을 예고했다.

아우라는 31일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새로운 앨범 ‘69 BLACK(69 블랙)’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을 예고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아우라는 고급스러운 벨벳 소재의 커튼 앞에서 파격적인 레게 파마 헤어스타일과 독특한 피어싱으로 눈길을 끌었다.

또한 아우라는 깔끔한 수트 차림으로 트레이드 마크인 바나나를 들고 있다. 전체적으로 흑백 위주의 색감에 바나나만 컬러풀하게 채색되어 있어 더욱 시선을 사로잡는다.

아우라의 새로운 앨범 ‘69 BLACK’은 지난 2014년 남자 아이돌 최초 19금 음악으로 파격적인 소재와 뮤직비디오로 화제를 모았던 ‘69’ 앨범의 업그레이드된 버전으로 아우라의 더 깊은 음악적 감각을 느낄 수 있는 앨범이다.

’69 BLACK’는 사랑의 뜻을 지닌 ‘6’과 휴머니즘을 뜻하는 ‘9’를 결합한 것으로 사랑과 휴머니즘에 관한 아우라의 철학과 경험을 표현한 앨범이다. 이에 맞춰 뮤직비디오 또한 69초로 제작될 예정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우라의 ’69 BLACK’은 데뷔 전부터 일본 최고의 DJ이자 작곡가인 다이시댄스로부터 작사, 작곡, 프로듀싱 실력을 인정받았던 아우라의 새로운 가능성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되는 앨범이다.

한편 아우라는 지난 24일 자필편지를 통해 더블에이 탈퇴 소식을 알렸으며, 6월 3일에는 새 앨범 ’69 BLACK’의 자켓 이미지를 공개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