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측 “이수근 ‘힛더스테이지’ 공동MC…전현무와 호흡” [공식입장]

입력 2016-07-04 15: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net 측 “이수근 ‘힛더스테이지’ 공동MC…전현무와 호흡”

개그맨 이수근이 Mnet ‘힛 더 스테이지’(Hit the Stage)의 공동 MC로 발탁됐다.

Mnet 측은 4일 오후 동아닷컴에 “이수근이 ‘힛 더 스테이지’의 공동 진행자로 발탁돼 앞서 MC로 확정된 전현무와 호흡을 맞춘다”고 말했다.

‘힛 더 스테이지’는 K-POP 스타와 전문 댄서가 한 팀을 이뤄 퍼포먼스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매 회 한가지 주제를 두고 스타들이 스트릿, 댄스 스포츠, 현대 무용 등 각 분야의 전문 댄서들과 한 크루가 되어 무대를 선보이고, 엄선된 판정단의 투표에 따라 순위가 결정된다.

스타들이 정형화된 방송댄스에서 벗어나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다는 것이 것이 ‘힛 더 스테이지’의 관전 포인트 중 하나다. 주제에 맞춰 안무를 구상함은 물론 전문 크루 선정, 선곡, 무대 콘셉트 결정까지 무대 전체를 디렉팅하는 주체적인 아티스트의 면모를 선보이게 된다.

라인업으로 샤이니 태민, 소녀시대 효연, 씨스타 보라, 인피니트 호야, 블락비 유권, 몬스타엑스 셔누, 트와이스 모모, NCT U 텐 등이 확정된 가운데 오는 27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DB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