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성규, 첫 번째 컴백 포토 공개 ‘아련한 눈빛’

입력 2016-09-05 09: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인피니트(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호야, 이성열, 엘, 이성종)가 컴백을 앞두고 첫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오늘(5일) 자정, 인피니트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첫 번째 티저 이미지로 성규의 클로즈업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성규는 바람에 흩날리는 듯한 하얀색 천을 배경으로 공허한 눈빛을 한 채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어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기존에 인피니트가 보여줬던 강렬하고 남성적인 이미지와는 달리 신비롭고 아련한 모습을 선보여 더욱 눈길을 끌었다. 이미지 하단에는 인피니트의 새로운 로고도 함께 담겨 컴백이 한층 가까이 다가왔음을 알렸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인피니트의 컴백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퍼즐 맞추기 형식으로 제작되어 특별한 이벤트를 더했다. 주어진 32조각의 퍼즐을 모두 맞추어야만 완성된 이미지를 볼 수 있어 공개된 컴백 포토에 대한 호기심을 배가시키는 한편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앞서 공개한 컴백 티저 영상과 로고 티저 영상이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가운데 첫 번째 멤버 성규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 다음에 공개될 멤버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는 한편 새 앨범 컨셉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한편 인피니트는 오는 19일 새 앨범 ‘INFINITE ONLY’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