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종현 “이준기-강하늘, 항상 진지하고 다른 사람들 먼저 배려”[화보]

입력 2016-09-27 09: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홍종현이 화보를 통해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이번 화보는 ‘Me, Myself and I’ 를 주제로 누구도 방해할 수 없는 배우 홍종현만의 시간을 화보에 담았다. 핑크빛 배경 속 홍종현은 콘셉트에 딱 맞는 능숙한 포즈와 다양한 표정 연기를 선보여 촬영장 스태프들의 극찬을 한몸에 받았다는 후문. 또한 모델 출신답게 여러 종류의 니트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SBS TV 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려’에서 함께 출연한 이준기와 강하늘을 보며 많은 생각을 했다. 항상 일에 있어 진지하고, 힘든 상황에서도 다른 사람을 먼저 배려하는 모습에 더 배우고 노력해야겠다”고 생각했다고. 그리고 이번 드라마에서의 악역 연기에 대해 “실제로 말이 없는 편이라 처음에 연기하기가 조금 어려웠다. 하지만 악역이다 보니 망설이는 모습보다는 거침없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말해 맡은 배역에 대해 진지한 모습을 보였다.

또한, 결혼은 언제쯤 하고 싶냐는 질문에 “막연히 ‘30대에는 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한다”며, “결혼할 사람은 뭔가 다른 느낌이 있을까 한다. 하지만 경험을 해 보지 않아 아직은 모르겠다”고 진솔하게 답했다.

이외에 홍종현이 직접 밝힌 솔직한 이야기까지 담긴 심층 인터뷰는 더스타 10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ㅣ더스타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