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 리처: 네버 고 백’ 톰 크루즈, 공식 포스터 공개

입력 2016-09-27 1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최고의 스타 톰 크루즈의 귀환으로 화제를 모으는 <잭 리처: 네버 고 백>이 ‘네버 고 백’ 포스터와 캐릭터 영상을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 시킨다.

톰 크루즈 액션의 화려한 귀환을 예고하며 전편을 뛰어 넘는 통쾌한 액션과 볼거리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영화 <잭 리처: 네버 고 백>이 ‘네버 고 백’ 포스터와 캐릭터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잭 리처: 네버 고 백>은 비범한 두뇌, 타고난 직감, 동물적 본능의 잭 리처가 국가의 숨겨진 음모와 살해 당한 동료들의 진실을 파헤치는 추격 액션이다.

먼저, ‘네버 고 백’ 포스터에서 ‘잭 리처’의 비장한 표정은 모두에게 쫓기고 있지만, 결코 물러서지 않고 적들과 맞서 싸우는 그의 강인한 면모를 한눈에 보여준다.

더불어 ‘잭 리처’와 등을 맞댄 채 서로를 엄호하고 있는 ‘수잔 터너’(코비 스멀더스)는 ‘잭 리처’의 유일한 파트너이자 충실한 조력자로 역대급 걸 크러쉬 액션의 진수를 선보이며 화제를 불러 일으킬 것이다.

특히, 밤거리에서 맨몸으로 총격적을 벌이는 ‘잭리처’와 건물을 뒤덮은 엄청난 폭발 장면은 믿고 보는 탐 크루즈 액션의 화려한 귀환과 한층 업그레이드 된 액션 스케일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 시킨다.

‘네버 고 백’ 포스터와 캐릭터 영상을 전격 공개하며 개봉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잭 리처: 네버 고 백>은 오는 11월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