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나 혼자 산다’ 이소라, 2년만에 근황 공개…세월 거스른 미모

입력 2016-11-03 08: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슈퍼모델 이소라가 2년만에 ‘나 혼자 산다’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

4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이소라는 원조 홈트레이닝의 진수를 선보였고, 그녀의 리얼 싱글 라이프가 낱낱이 공개된다.

다이어트 비디오의 원조 격인 이소라는 지금도 많은 여성들이 따라 하는 자신의 운동법을 솔선수범 이행할 예정. 이 과정에서 이소라는 시간이 흘러 업그레이드 된 실내 운동법까지 공개할 것으로 알려져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무엇보다 2백만뷰 다이어트 동영상의 주인공 이소라는 과거를 회상하며 “제 비디오가 나오고 나서 (여성들이) 운동을 시작했다”라고 깨알 자랑을 했다고. 실제로 1990년대 출시된 이소라의 홈트레이닝 비디오는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는데, 이를 언급하며 자신이 여성 문화의 판도를 바꿨다는 은근한 자부심을 내비치기도 했다.

또한, 세월의 흐름에도 변함없이 맑은 피부로 유명한 이소라는 피부관리를 위해 오랜 기간 동안 손수 만들어 마시고 있는 마법의 과일주스 레시피를 공개하기도 할 예정이다.

한편 원조 슈퍼모델 이소라의 원조 홈트레이닝은 어땠을지, ‘홈트 여신’ 이소라의 자기관리법은 오는 4일 밤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이소라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