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본색’ 김흥국-이창훈 “가족 돌아 본 계기됐다” 하차 소감

입력 2016-11-10 11: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김흥국과 배우 이창훈이 채널A ‘아빠본색’에서 하차했다.

지난 9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출연하게 된 이창훈과 김흥국이 시청자들에게 하차 소감을 전했다.

김흥국은 “아빠본색 출연이 가족 관계에 좋은 영향을 미쳤고, 사랑하는 늦둥이 딸 주현이도 한국에서 잘 적응하며 친구가 생겨서 행복하다”며 “그 동안 우리 딸(김주현)을 많이 사랑해주고 칭찬 많이 해줘서 고맙다”고 전했다.

올해는 ‘김흥국의 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대세 예능인이었던 김흥국. 그는 최근 “기러기 아빠 생활을 청산하고 싶다”는 소원을 이뤘다.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과 보낼 수 없는 시간이 없어 미안하다”고 토로했던 김흥국은 딸 주현이에 대한 무한 애정과 미안함으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샀다.

‘아빠본색 첫 회부터 출연해 화제를 모은 왕년의 톱스타 이창훈은 백수 아빠이지만 딸 이효주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공감을 얻었다.

이창훈은 “아빠본색 촬영하면서 우리 가족을 되돌아보게 됐다. 가족이 화합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고, 좋은 추억 만들어줘서 고맙다”며 “드라마와 영화에서 배우 이창훈의 모습으로 찾아 뵙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채널A ‘아빠본색은 아빠가 된 아재들이 거친 세상을 살아가는 이야기를 보여주는 관찰 리얼리티 프로그램. 밖에서는 그 누구보다 당당하지만 자식들 앞에서 한없이 작아지는 아빠의 진면목을 적나라하게 보여주는 프로그램 (매주 수요일 밤 9시 30분 방송)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