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 “‘질투의 화신’, 모든 게 좋았던 드라마” 종영소감

입력 2016-11-10 15: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공효진 “‘질투의 화신’, 모든 게 좋았던 드라마” 종영소감

공효진이 SBS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의 아쉬운 종영 소감을 전했다.

‘질투의 화신’은 그동안 질투라곤 몰랐던 마초기자 이화신(조정석)과 재벌 3세 고정원(고경표)이 생계형 기상캐스터 표나리(공효진)를 만나 질투로 스타일 망가져 가며 애정을 구걸하는 본격 양다리 로맨스를 그렸다.

공효진은 극 중 아나운서가 꿈인 기상캐스터 역을 맡아 현실 속에 존재할 듯한 리얼함과 특유의 사랑스러움 가득한 연기로 본인만의 색깔을 펼쳐 보였고, 조정석과의 가슴 짠한 로맨스는 안방극장에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선사했다.

공효진은 소속사를 통해 “더운 한 여름에 촬영을 시작해 어느덧 차가운 겨울 바람이 불어오는 시점에 끝을 맞이하게 됐다. 24부작의 긴 호흡을 잘 이끌어 갈 수 있을까 고민을 많이 했는데 순식간에 시간이 흘러 벌써 마지막 방송을 하는 시간이 코앞으로 다가왔다”고 말했다.

이어 “늘 바쁘게 촬영하다가도 마지막이 되면 서운하고 아쉬운 것 같다. 이번 드라마는 나 또한 즐겁게 촬영했고, 재미있게 본 드라마다. 함께 한 모든 배우와 고생 많이 한 스태프들, 감독님, 6년만에 다시 만난 서숙향 작가님까지 좋은 분들과 함께 했던 현장이라 기억에 더 오래 남을 것 같다”며 “‘질투의 화신’은 대본, 연출, 음악 등 모든 부분이 잘 맞았기 때문에 좋은 드라마가 탄생할 수 있었던 것 같다. 항상 응원해주신 시청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 드린다”며 종영 소감을 전했다.

한편 ‘질투의 화신’은 10일 밤 10시 마지막 회가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