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아솔 향한 도전자들의 거침없는 디스전… ‘로드 INSIDE’ 예고편 공개

입력 2017-01-25 13: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권아솔을 잡으러 온 도전자들과 ‘끝판왕’ 권아솔이 케이지 밖에서 화끈한 디스전을 펼쳤다.

ROAD FC (로드FC)는 25일 100만불 토너먼트 ‘ROAD TO A-SOL’에 출전하는 남의철, 김창현, 홍영기, 김원기, 박대성과 ‘라이트급 챔피언’ 권아솔이 한 자리에 모여 진행한 ‘ROAD INSIDE’의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ROAD TO A-SOL’ 도전자들과 권아솔 간의 거침없는 디스전이 담겨있었다.

디스전 끝에 박대성이 권아솔에게 “여기서 (한판)하시죠 그러면”이라고 말하며 다가가는 일촉즉발의 상황을 예고해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ROAD FC 100만불 토너먼트 출전 파이터들이 모인 ‘ROAD INSIDE’ 본편은 ROAD FC (로드FC) 유튜브 공식 채널과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ROAD FC는 2017년 100만불 토너먼트 ‘ROAD TO A-SOL’을 개최한다. 이 토너먼트에 일본, 브라질 등 전세계 각 단체 챔피언 출신들을 비롯한 강자들이 출전할 예정이다. 챔피언 출신의 강자들이 몰려들며 100만불 토너먼트는 MMA 파이터들의 전쟁이 될 전망이다.

ROAD FC 100만불 토너먼트는 1월 28일 필리핀 URCC에서 동남아시아 지역 예선이 열린다. 2월 11일에는 한국에서 인터내셔널 예선, 2월 18일에는 MFP에서 러시아 예선, 3월 20일에는 DEEP에서 일본 지역 예선이 개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지승훈 기자 hun08@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로드FC 제공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