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전지현…‘미인어’ 감탄 나오는 ‘인어 비주얼’

입력 2017-01-26 14: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영화 ‘미인어’의 스틸이 공개됐다.

주성치가 감독을 맡아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 ‘미인어’는 잃어버릴 위기에 처한 청정해역 ‘청라만’을 지키기 위해 인어 ‘산산’이 콧대 높은 부동산 재벌가 ‘류헌’에게 접근하면서 사랑에 빠지는 과정을 코믹하게 담은 판타스틱 오션 로맨틱 코믹버스터.

여러 스토리를 담고 있는 스틸 중 가장 먼저 시선을 잡아 끄는 것은 요리사로 변신한 문어오빠다. 다리마다 다양한 종류의 칼을 질끈 쥔 채 비장한 표정으로 어딘가를 노려보고 있는 문어오빠의 모습은 마치 사냥감을 집어삼킬 듯 한 표정을 짓고 있어 폭소를 자아내는 가운데, 검은 가죽옷으로 무장한 약란 역시 헬기에 올라탄 채 심각한 표정으로 누군가를 조준하고 있어 어떤 스펙타클한 상황이 펼쳐지고 있는 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미인어’ 속에서 최고의 케미를 자랑하는 미인어 산산과 츤데레 재벌가 류헌의 투샷도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산산의 볼을 감싸쥔 류헌과 그윽한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보는 두 사람의 모습은 마치 오래 된 커플의 모습을 연상케 하는 가운데, 닭다리를 쥐고 서럽게 울고 있는 류헌의 모습까지 엿볼 수 있어 과연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일이 펼쳐진 것인지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수북히 쌓인 닭 뼈를 앞에 둔 채 울고 있는 류헌과 그런 그를 다정한 눈빛으로 바라보며 눈물을 닦아주고 있는 컷과 긴 웨이브 가발을 쓴 채 붉은 꽃을 꽂아 아름답게 마무리한 ‘아재인어’까지 8장의 보도스틸은 ‘미인어’가 어떤 재미를 선사할지 격한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스펙타클함은 물론 코믹, 로맨스 모두가 적절히 어우러진 보도스틸을 공개하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는 ‘미인어’는 오는 2월 23일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