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폰브라더스 “중고폰 거래 사이트에서 수출 시세 투명 공개”

입력 2017-05-11 10: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중고폰브라더스 “중고폰 거래 사이트에서 수출 시세 투명 공개”

다양한 제조사들이 고스펙의 플래그십 스마트폰을 잇달아 선보이며 최근 출시되는 스마트폰의 가격이 고공행진 중이다. 이에 가성비를 중시하는 현명한 소비자들 사이에서 저렴한 중고폰이 선호되고 있다.

중고폰 시장 규모가 매년 성장을 거듭하고 있지만 다양한 업체의 등장으로 인해 일부 비도덕적인 업체들이 도마에 오르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적절한 가격대에 매입을 권하는 전문 업체에서 매각 또는 구입을 해야 손해를 줄일 수 있다는 게 전문가들의 조언이다.

실제 스마트폰 중고폰 시장은 급성장세를 시현하고 있는 분야 중 하나로 꼽힌다. 이로 인한 부작용이나 사기피해도 속출하고 있기 때문에 체계적인 시스템과 검증된 중고폰 전문 매장을 이용해야 피해를 줄일 수 있다.

소비자들에게 인지도 높은 중고폰 매입 업체 ‘중고폰브라더스’의 경우 업계 대비 높은 수출가격을 공개해 합리적인 중고폰 매입, 판매서비스를 제공하는 직수출업체로 잘 알려져 있다.

이 업체는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도모하기 위해 중고폰전문사이트를 운영하면서 소비자들이 손쉽게 중고폰매입을 할 수 있는 인프라와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중고폰이 필요한 고객을 위해 검수 후 성능 테스트를 마친 깨끗한 중고폰을 착한 가격에 믿고 구입할 수 있는 중고폰 판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광주본점을 비롯해 서울 및 수도권, 부산 등 전국 20개 이상의 지점을 운영 중으로 소비자 중심의 더욱 안전한 거래시스템을 개발해 중고폰거래 활성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는 게 중고폰브라더스측 설명이다.

중고폰브라더스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편리한 가격 비교를 위해 운영되는 전용 사이트에 수출시세를 상세하게 공개하면서 허위매물과 가격으로 인한 소비자들의 혼란을 줄이고 있다”면서 “사이트 내 중고폰매입 코너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매입을 할 수 있도록 편리한 중고폰매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김담희 객원기자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