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콘서트, 6천여명 관객 몰이 ‘男 점유율 83.4%’

입력 2017-07-31 09: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러블리즈 콘서트, 6천여명 관객 몰이 ‘男 점유율 83.4%’

러블리즈가 뜨거운 여름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끝마쳤다.

러블리즈는 지난 29, 30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두 번째 단독 콘서트 '2017 LOVELYZ SUMMER CONCERT [Alwayz]'를 열고 약 6천여 명의 관객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먼저 정규 2집의 타이틀 곡인 ‘WoW!(와우)’로 활기차게 포문을 연 러블리즈는 어느 때 보다도 화려한 무대를 펼쳤고, '놀이공원', '아츄(Ah-Choo)', '안녕(Hi~)', ‘Destiny(나의 지구)', '캔디젤리러브(Candy Jelly Love)' 등 이 이어지며 약 25곡을 열창하며 관객들과 호흡했다.

특히 세 팀으로 나눠진 유닛 스페셜 무대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지애&지수의 '나의 연인’, 베이비소울&진의 ‘새벽별’, 미주&수정&예인의 ‘The(더)’로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며 팬들의 심장을 설레게 하며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이번 공연에서는 썸머 콘서트인 만큼 어느 때보다 화려하고 다채로운 시원한 무대 연출이 이어졌다. 오프닝에서는 공중에서 내려오는 여름 밤하늘을 형상화한 장치가, 유닛 무대인 ‘The(더)’ 에서는 물총과 워터캐논이 사용되며 무더위로 지친 관객들의 마음을 시원하게 했으며, 팬들은 공연 내내 떼창으로 화답하며 멤버들과 함께 호흡했다.

또한, 이번 공연의 하이라이트인 러블리즈의 새로운 앨범에 수록될 신곡 ‘Fallin’(폴린’)’이 최초 공개됐다. 알앤비 감성을 담은 이 곡은 러블리즈 특유의 발라드 감성과 완벽한 라이브 실력이 더해져 새 앨범에 대한 기대를 한층 끌어 올렸다. 공연이 절정에 이르자 러블리즈의 히트 넘버가 이어졌고, 총 3시간의 러닝타임을 가득 채우며 공연은 마무리됐다.

남성 관객층이 83.4%의 점유율을 차지할 만큼 압도적인 지지를 받으며 2일간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두 번째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끝마친 러블리즈. 앞으로 또 어떤 성장을 보여줄지 그 행보에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러블리즈는 한국 콘서트에 이어 오는 8월5일과 6일 양일간, 데뷔 이후 처음으로 일본 단독 콘서트 ‘2017 LOVELYZ SUMMER CONCERT [Alwayz] in JAPAN’을 개최할 예정이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