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승훈, 내달 데뷔 27주년 맞아 ‘THE 신승훈 SHOW’ 개최

입력 2017-11-21 07: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승훈, 내달 데뷔 27주년 맞아 ‘THE 신승훈 SHOW’ 개최

가수 신승훈이 배우 추자현, 우효광에게 듀엣곡을 선물한데 이어 브랜드 콘서트까지 개최하며 특별한 ‘데뷔 27주년’을 장식한다.

신승훈은 지난 20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추자현, 우효광 부부와 함께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이날 신승훈은 신인가수 ‘로시’의 후속곡 작업을 하던 도중 추자현, 우효광 부부가 찾아오자 반가움을 표하며 팬미팅을 방불케 하는 열띤 토크를 이어나갔다. 그는 “함께 듀엣을 해보고 싶다”는 우효광의 요청에 대표곡 ‘I Believe’로 입을 맞추는 것은 물론, 함께 음역 테스트를 하는 등 훈훈한 모습을 이어나갔다.

이어 우효광, 추자현 부부는 신승훈에게 특별한 추억으로 남을 듀엣곡을 만들어달라는 부탁을 했다. 신승훈은 이를 흔쾌히 수락하며 곡 작업을 약속, 듀엣곡의 수익을 전액 기부하기로 해 시청자들을 미소 짓게 만들었다.

올해 데뷔 27주년을 맞이한 신승훈은 ‘동상이몽2’ 출연과 더불어, 직접 제작한 신인 로시 데뷔, 2년 만의 새로운 싱글 발매 등 특별한 행보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오는 12월 데뷔 27주년을 자신의 이름을 건 브랜드 콘서트 ‘THE 신승훈 SHOW’를 열어 2017년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한다.

‘2017 THE 신승훈 SHOW-Winter Special’의 서울 공연은 12월 15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부산 공연은 12월 23, 24일에는 부산 KBS홀에서 펼쳐져 데뷔 27주년을 맞이한 신승훈과 그의 팬들에게는 특별한 추억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신승훈의 연말 단독 콘서트 ‘2017 THE 신승훈 SHOW-Winter Special’의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 예스24 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