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셔널리그, 자이크로와 4년 연속 용품후원계약 체결

입력 2018-03-08 15: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한국실업축구연맹(회장 김기복)이 2018년 내셔널리그 공식의류용품 후원사에 국내 토종 스포츠 브랜드 자이크로(대표 최창영)와 4년 연속 계약을 체결하였다.

지난 2015년 처음 내셔널리그와 인연을 맺은 자이크로는 브랜드 저변확대를 통해 아프리카 국가 및 중국, 독일, 인도네시아 축구단으로 사업영역을 넓히고 있다. 올해에는 K리그 수원삼성, FC안양과의 후원계약을 통해 국내 축구시장에서도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내셔널리그와 자이크로는 상호 신의를 통한 업무협력을 통해 임직원간 교류는 물론 기업과 연맹이 추구하는 사회공헌 및 공유가치 이미지가 상생되어 지속적으로 인연을 맺기로 했다.

한국실업축구연맹 김기복 회장은 “매년 성장을 거듭하는 자이크로와 인연을 이어나가게 돼 영광이며 이러한 성장에 우리 연맹이 함께하고 있음에 감사하다. 연맹은 자이크로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여 국내 최고의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응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자이크로 최창영 대표 역시 “내셔널리그와 매년 협약을 이어가면서 우리 자이크로도 함께 동반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축구계에서 좋은 인연을 이어 갈 수 있게 기회를 주는 연맹에 감사드리며, 내셔널리그 선수들의 열정을 응원한다”고 말했다.

자이크로는 3월 7일 ㈔한국스포츠산업협회와 주최한 ‘2018 대한민국 스포노믹스 대상’에서 스포츠브랜드부문 대상을 받으며, 국내 스포츠용품 브랜드로서 가치를 인정받았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