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딘딘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오늘 종영…시즌2에 만나요”

입력 2018-03-08 20: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딘딘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오늘 종영…시즌2에 만나요”

딘딘이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종영 소감을 밝혔다.

딘딘은 8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시즌1이 오늘이 마지막 회입니다! 그동안 정말 고생 많으셨고, 저에게 큰 행복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은 친구, 꼭 시즌2에서 다시 만나요. 고생하셨고 감사합니다”라고 적었다.

이어 “어제 1주년 생일을 맞은 ‘차이나는 클라스’ 우여곡절도 많고 ‘내가 이 프로그램에서 뭘 할 수 있을까’ 할 때 잡아주신 출연진과 제작진 너무 감사합니다. 항상 이 프로를 통해 하나하나 배워가는 즐거움을 느낍니다. 더 오래가요 우리”라고 썼다.

그러면서 각 프로그램 출연진과 함께한 인증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는 이날 방송을 끝으로 잠시 휴식기에 들어간다. 이어 시즌2는 4월 첫 촬영을 시작해 5월 편성을 논의 중이다.



<다음은 딘딘의 SNS 전문>

어서 와 한국은 처음이지 시즌 1 이 오늘이 마지막 회입니다! 그동안 정말 고생 많으셨고 저에게 큰 행복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은 친구분들!! 꼭 시즌 2에서 다시 만나요 고생하셨고 감사합니다!! 그리고 어제 1주년 생일을 맞은 차이나는클라스!! 우여곡절도 많고 제가 이 프로그램에서 뭘 할 수 있을까 할 때 잡아주신 출연진분들 하고 제작진분들 너무 감사드리고 항상 이 프로를 통해서 하나하나 배워가는 즐거움을 느낍니다! 더 오래가요 우리~!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차이나는클라스 #고생많으셨습니다 #오래봐요 #딘딘올림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