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전참시’ 유병재, 10년 지기 매니저와 심야 부부싸움(?)

입력 2018-03-17 15: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전지적 참견 시점’ 유병재, 10년 지기 매니저와 심야 부부싸움(?)

‘전지적 참견 시점’ 유병재가 10년 지가 매니저와 심야 부부싸움(?)을 벌이는 모습이 포착됐다.

오늘(17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강성아/ 이하 전참시) 2회에는 방송 욕심을 드러내는 유병재 매니저 유규선의 모습이 공개될 예정.

‘전지적 참견 시점’은 연예인들의 가장 최측근인 매니저들의 말 못할 고충을 제보 받아 스타도 몰랐던 은밀한 일상을 관찰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모인 참견 군단들의 검증과 참견을 거쳐 스타의 숨은 매력을 발견하는 본격 참견 예능 프로그램이다.

방송 전 공개된 사진에서 유병재와 그의 매니저는 커플처럼 잠옷을 맞춰 입고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팬 사인회를 마친 유병재는 집으로 오자마자 SNS에 검색을 했는데, 온통 매니저로 뒤덮인 검색 결과를 보고 큰 충격에 휩싸인 것. 유병재의 매니저가 팬들의 요청을 받고 사인을 해주고 사진을 찍어준 것 사실도 알게 됐다.

이에 매니저는 “다 너 좋으라고 하는 거야~”라고 설명하며 민망하게 웃었고, 결국 유병재는 매니저의 팬서비스에 질투심이 폭발, 때아닌 심야 부부싸움을 벌였다고 후문이다.

또 유병재가 ‘전참시’에 출연하게 된 계기가 그 만큼 독특한 매니저 유규선의 빅픽처가 숨어있다고 전해져 그 뒷 이야기에 호기심이 증폭된다. 과연 어떤 비밀이 숨겨져 있을지 오늘 밤 11시 5분에 방송된다.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