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도시농부 7人7色 기대”, ‘식량일기 닭볶음탕 편’ 오늘 첫방

입력 2018-05-30 10: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도시농부 7人7色 기대”, ‘식량일기 닭볶음탕 편’ 오늘 첫방

tvN ‘식량일기 닭볶음탕 편’이 베일을 벗는다.

30일 첫 방송되는 ’식량일기 닭볶음탕 편’은 닭볶음탕 한 그릇을 만들기 위한 도시농부 7인의 농사 성장기로, 농부가 된 연예인들의 농장 라이프를 담은 리얼리티 관찰 예능 프로그램이다. 서장훈, 보아, 이수근, 박성광, 태용, 유아, 닉이 도시농부로서 펼칠 활약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첫 방송을 앞둔 1회에서 출연진은 닭볶음탕 한 그릇을 만들기 위한 여정을 시작한다. 농작물을 심을 수 있게 자갈밭은 갈고, 퇴비를 뿌리는 등 본격 농부로 변신한 출연진들의 모습이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 그 과정에서 개성 넘치는 일곱 출연진들의 케미가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제작진은 “’식량일기 닭볶음탕 편’은 음식을 먹을 때 이 음식이 어디서 왔는지 한번쯤 고민을 해봤으면 하는 프로그램”이라며 “단순히 체험을 해보는 정도가 아니라 농사에 필요한 땅을 만드는 것부터 시작해 실제 농부가 된 출연진의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다. 무엇보다 그동안 예능에서 쉽게 보지 못했던 분들에서 나오는 색다른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편, 도시농부 7인의 농사 성장기를 담은 ‘식량일기 닭볶음탕 편’은 30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