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풍 전개 예고”…‘부잣집 아들’ 김지훈, 본가 찾는다

입력 2018-06-16 16: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폭풍 전개 예고”…‘부잣집 아들’ 김지훈, 본가 찾는다

홀로서기를 시작한 김지훈(이광재 역)이 오랜만에 정든 집을 향한다.

MBC UHD 주말드라마 ‘부잣집 아들’(극본 김정수, 제작 이관희프로덕션)에서 이광재(김지훈 분)가 남씨 일가에게 점령당한 본가를 찾을 예정이어서 또 한 번 폭풍 같은 전개를 예고하고 있다.

지난 주 ‘부잣집 아들’ 45회~48회에서는 방황을 딛고 일어선 이광재의 고군분투가 펼쳐졌다. 유흥업소 출입에 자살시도까지, 인생 막장 길목 앞에 서 있던 그가 투자자들에게 진심이 담긴 사죄를 시작으로 재기에 나선 것.

‘빚을 다 갚을 때까지 가미의 명성을 유지해 달라’며 남태일(이규한 분)에게 뼈 있는 말까지 날린 모습은 은근한 위협으로 느껴질 정도로 결연한 의지를 보여줘 안방극장에 짜릿한 쾌감까지 선사했다.

이런 가운데 내일(17일) 방송되는 ‘부잣집 아들’ 49회~52회에서는 이광재가 남씨 일가와 관련한 충격적인 사실에 직면한다. 하지만 이전과 달리 냉정하고 어른스러워진 면모로 감내하며 시청자들을 뭉클하게 만들 전망이라고.

특히 공개된 사진에서는 집 앞을 선뜻 들어가지 못하고 망설이는 이광재의 수심 가득한 모습이 포착돼 대체 무슨 이유로 집을 찾은 것인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앞서 그는 새 엄마 남수희(이승연 분)가 아버지 재산을 가로채고 새로운 남자까지 생겼다 여기며 분노를 표출했던 바, 각성 후 처음 만나는 두 사람의 대화는 어떤 내용일지도 본방사수의 의지를 불태운다.

이처럼 ‘부잣집 아들’은 이광재의 한 단계 성숙된 면모로 인생 2막이 시작되면서 주말 저녁을 장악해 가고 있다. 과연 이광재는 아버지의 명예를 회복할 수 있을지 내일(17일) 저녁 8시 45분 MBC UHD 주말드라마 ‘부잣집 아들’ 49회~52회에 기대가 모아진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