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윤권이 제공한 귀호강 타임 150분

입력 2018-06-18 09: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 ‘케이-준 엔터테인먼트]

나윤권이 제공한 귀호강 타임 150분


가수 나윤권이 단독 콘서트 ‘네 번째 음악 이야기 '오랜만이야'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나윤권은 지난 16,17일 양일간 신한카드 FAN 스퀘어 라이브 홀에서 단독 콘서트 ‘나윤권의 네 번째 음악 이야기 '오랜만이야’를 개최, 약 11년 만에 발매하는 정규 3집의 신곡부터 명곡까지 믿고 듣는 가수 나윤권의 열정이 150분을 가득 채웠다.

‘오랜만이야’라는 메시지와 함께 ‘If Olny’로 콘서트의 포문을 연 나윤권, ‘유난히도’, ‘ Love Therapy’로 로맨틱한 오프닝을 펼쳤다. ‘그대가 있으니’, ‘기대’ ‘364일의 꿈’, ‘우주 안에서’ ‘뒷 모습’, 등 그의 숨겨진 명곡, 히트곡들을 이어가며 듣는 이들의 단번에 매료시켰다. 이어, ‘사랑을 잊다’, ‘Bellucia’, 성시경의 ‘미소천사’로 신나는 멜로디의 곡들로 팬들과 함께 리듬을 느끼며 현장은 한껏 뜨겁게 달궈졌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팬들과 함께 호흡을 맞춰 더욱 특별했다. 가수 별과 함께 호흡을 맞춘 ‘안부’를 팬들과 함께 무대를 완성시키고, 팬들의 신청 곡을 받아 김건모의 ‘빨간 우산’, 김동률의 ‘감사’를 나윤권의 명품 보컬로서 재탄생을 시키기도.

뿐만 아니라 나윤권의 음악 이야기의 특별한 이벤트 ‘듀엣가요제’에서 당첨된 남성 팬과 함께 ‘기대’를 사전 연습도 없이 즉석에서 감미로운 하모니를 선사했다. 또, 공연 시작 전 팬들의 소중한 사연을 받아, 전화로 팬만을 위한 신청 곡을 무반주로 라이브를 이어가기도 하며 남다른 팬들의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콘서트에는 주변 동료들의 지원사격도 펼쳐졌다. 16일에는 옥상달빛, 17일에는 유성은이 무대에 올라 나윤권의 응원군으로 등장. 이들은 각각의 명곡들을 선보이며 관객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마지막으로 그의 첫 자작곡 ‘애창곡’과 3집 타이틀곡 ‘10분 거리인데’로 엔딩 무대를 마친 나윤권은 ‘내가 될 그날까지’, ‘나였으면’로 앙코르 무대까지 선사하며 마지막까지 팬들과 소통했다.

나윤권은 단독콘서트 ‘나윤권의 네번째 음악이야기 '오랜만이야' 종료 후 꾸준한 음악 활동을 예고 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