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신제품 출시&이벤트

입력 2018-06-19 13: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볼빅, 2018년 경량 스포츠 스탠드백 출시


㈜볼빅이 2018년 경량 스포츠 스탠드백을 출시했다.


볼빅의 경량 스포츠 스탠드백은 가벼운 나일론 소재로 2.6㎏의 가벼운 무게가 특장점이며 생활방수가 가능한 제품이다.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웰딩 포인트 지퍼 사용과 함께 견고한 그라데이션 처리 스탠드를 장착해 쉬크함과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백의 옆면에 다양한 크기의 포켓으로 수납이 용이하도록 해 기능성을 높였으며, 핸들에 장착한 고무소재의 커버와 어깨끈 부분의 쿠션으로 이동 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컬러는 블루와 화이트로 포인트를 준 블랙 스탠드백과 레드와 블랙으로 포인트를 준 화이트 스탠드백 총 2종으로 출시됐다.


볼빅의 경량 스포츠 스탠드백은 볼빅몰 및 전국 주요 골프숍, 이마트, 골프존마켓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테일러메이드 퍼터 ‘스파이더 미니’ 출시

테일러메이드가 새로운 퍼터, ‘스파이더 미니 (Spider MINI)’를 새롭게 선보인다.

‘스파이더 미니’는 레드와 실버 두 컬러의 헤드타입으로 기존의 스파이더에서 15% 더 작아진 사이즈에 중간크기의 말렛 디자인으로 퍼터의 무게중심을 헤드 주변에 효과적으로 분배시켜 매우 높은 관성 모멘트(MOI)와 최고의 안정감을 제공한다. 일관성 있는 볼 스피드와 임팩트 시 헤드의 뒤틀림을 최소화시켜 더욱 정확한 퍼팅을 가능하게 한다. 투어에서 영감을 얻은 T자형 조준선과 정사각형의 헤드 모양은 쉽게 타깃 조준이 용이하며 T라인의 깊이는 전통적인 블레이드 퍼터의 사이즈로 말렛 디자인을 사용하지 못했던 골퍼들이 쉽게 조준 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된 것이 특징이다.


테일러메이드의 새로운 스파이더 미니 컬렉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테일러메이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22일부터 테일러메이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최용석 기자 gtyong@dong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