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자격시험, 직영학원에서 빠른 합격 노리기

입력 2018-06-19 16: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공인중개사 시험을 시작하려는 수험생이라면 학습방법 선택이 최우선돼야 할 것이다. 범위가 많고 난이도가 있는 공인중개사는 독학보다는 전문가의 강의를 듣는 것이 가장 적은 시간 투자로 합격할 수 있는 방법이다.

강의는 온라인과 학원이 있다. 온라인상 인터넷 강의의 경우 독학과 마찬가지로 시간과 장소에 구애를 받지 않는다. 반면 오프라인인 학원 강의의 경우 정해진 시간과 장소에서 수업을 들어야만하지만 자신의 의지가 조금 부족하더라도 학원에서 제공하는 일정만 소화하면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학원에서는 다양한 학생들로부터 얻은 데이터로 합격을 위한 가장 빠르고 효율적인 학습방법을 제공한다. 온라인으로 답변을 기다릴 필요 없이 즉각적인 피드백이 가능하며 학원 강의 이후 온라인으로 제공되는 강의를 이용할 수도 있다. 다른 수험생들로부터 자극을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합격 이후를 위한 인맥을 형성할 수도 있다.

그중에서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운영하는 직영학원은 업계 차별화를 위해 전문상담 튜터를 두고 체계적인 학습코칭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우수하고 쾌적한 학습 환경을 제공하고 있어 수강생들의 열렬한 호응을 받고 있다.

에듀윌 학원은 전국 12개 지역에 위치해 있다. 또한 증가하는 공인중개사 수요에 발을 맞추고, 전국 어디서나 수험생들이 가까운 곳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전국 곳곳에 직영학원 확대 오픈을 검토 중이다. 그 일환으로 올 하반기 경기도 일산·광주·대구·서울 신림 지역에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을 추가 오픈 예정이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