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차트] 샤이니 감성通…전세계 29개 지역 1위

입력 2018-06-26 10: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차트] 샤이니 감성通…전세계 29개 지역 1위

그룹 샤이니(SHINee, SM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정규 6집 세 번째 앨범 ‘The Story of Light’ EP.3(‘더 스토리 오브 라이트’ 에피소드.3)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25일 공개된 샤이니 정규 6집 세 번째 앨범 ‘The Story of Light’ EP.3는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에서 핀란드, 스페인, 뉴질랜드, 브라질, 폴란드, 칠레, 멕시코, 페루, 인도, 인도네시아, 일본, 싱가포르, 홍콩, 마카오, 대만, 태국, 베트남, 필리핀, 말레이시아, 러시아, 우크라이나, 카자흐스탄, 사우디아라비아, 스리랑카, 아랍에미리트, 이스라엘, 브루나이, 엘살바도르, 에스토니아 등 전 세계 29개 지역 1위를 차지해 샤이니의 글로벌한 인기를 다시 한번 확인시켜 주었다.

더불어 이번 앨범은 교보문고 음반 차트에서도 일간 1위에 올라 감미로운 보이스와 섬세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샤이니의 새 앨범에 대한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샤이니 정규 6집의 대미를 장식하는 세 번째 앨범 ‘The Story of Light’ EP.3는 서정적 분위기의 미디엄 템포 R&B 곡 ‘네가 남겨둔 말 (Our Page)’을 비롯해 샤이니의 풍성한 음악 감성을 담은 5곡이 수록되어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샤이니는 정규 6집 세 번째 타이틀 곡 ‘네가 남겨둔 말 (Our Page)’로 트리플 릴레이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