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가수’ 정형돈, 펜타곤 후이와 믿듣 노래 탄생 예고

입력 2018-06-26 15: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개가수’ 정형돈, 펜타곤 후이와 믿듣 노래 탄생 예고

'개가수' 정형돈 프로듀서가 그룹 펜타곤 후이와 만나 '믿고 듣는 노래' 탄생을 예고했다.

정형돈은 이번 프로그램에서 블랙 아이들 필승이나 김도훈 작곡가 등 명망 있는 작곡가와 함께 작업을 해보고 싶다는 의사를 밝힌 데 이어 정형돈 프로듀서는 함께 작업할 작곡가를 펜타곤 후이로 선정했다.

발매와 동시 음원시장을 장악한 워너원의 ‘에너제틱’, 역주행으로 화제가 된 펜타곤의 ‘빛나리’등을 작곡하며 ‘천재 작곡가’라는 타이틀을 얻은 후이는 평소 형돈이와 대준이 같은 음악을 해보고 싶다며 먼저 러브콜을 보내왔다.

러브콜에 응답한 정형돈은 직접 후이의 작업실을 찾아가 “난 후이만 있으면 된다. 요즘 작곡가는 후이를 빼고 누구를 논하냐”며 곡을 써달라고 부탁했고, 후이는 “아직 그 정도의 그릇이 안 된다”며 소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이에 정형돈은 “너의 그릇은 내가 만들어 줄 거야”라고 자신감 있는 모습을 보였다. 그 동안 지드래곤, 혁오밴드, 장미여관, 정재형 등 핫 한 가수들과의 협업으로 좋은 성적을 보여줬기 때문에 음원 강자 정형돈과 요즘 대세 작곡가 후이의 만남에 앞으로 어떤 곡이 탄생할지 기대된다.

프로듀서로 변신한 정형돈과 대세 작곡가 후이의 만남은 오늘 저녁 6시 네이버TV와 VLIVE(앱) '개가수 프로듀서 – 스트리밍'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