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비 출신 강후, '별의 노래' 출연…가비엔제이 노시현과 호흡

입력 2018-07-02 09: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클릭비 출신 강후, '별의 노래' 출연…가비엔제이 노시현과 호흡
1세대 아이돌 밴드 클릭비의 리더 강후(본명 김태형)가 대학로 무대에 선다.

배우로 전향한 강후는 올 여름 막이 오르는 창작음악극 '별의 노래'의 남자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그는 2010년 뮤지컬 '클럽 십이야'를 통해 연기에 입문했으며 지난 해 구하라와 함께 웹드라마 '발자국 소리'에 출연하기도 했다.

'별의 노래' 제작진은 포스터와 함께 화려한 라인업을 공개했다. '별의 노래' 포스터에는 ‘극중 여주인공 송은별의 노래’, ‘스타가 되고픈 신인가수의 노래’, ‘사랑하는 이와의 이별 노래' 등을 중의적으로 세련되게 표현한 내용이 담겼다. 또 대중에게 생소한 장르인 ‘창작음악극’을 ‘연극과 콘서트가 융합된 공연’이라는 점이 알기 쉽게 설명돼 있다.

‘별의 노래’의 제작자 조재현은 “이번 공연은 ‘별 팀’과 ‘노래 팀’의 두 팀으로 나누어서 다른 색깔의 조합을 만든다. ‘별 팀’의 리더로는 가비엔제이 출신 노시현, ‘노래 팀'의 리더로는 클릭비 리더였던 강후가 남자주인공 해성역으로 참여한다. 특별공연팀으로는 김현식가요대회 1위 출신인 ‘라이브유빈’과 슈퍼스타K의 출신의 ‘션리’가 출연해 음악적 완성도를 높인다”며 화려한 라인업을 소개했다.

‘별 팀’의 라인업은 노시현, 이일민, 김도형, 성지호, 이현웅, 라이브유빈이며, ‘노래 팀’의 라인업은 강후, 박지유, 이황의, 최율하, 김주경, 션리이다. 연극배우이자, 연극 ‘골든타임’, ‘그대와 영원히’의 연출자 김기석은 극중 진행자로 유일하게 두 팀 모두에 출연하여 관객들의 웃음을 책임질 예정이다.

공연곡은 라이브유빈의 ‘비처럼음악처럼’, ‘가리워진길’ 등의 기성곡과 작곡가 신케이의 ‘Good-bye Nomore’, 포커즈의 ‘돌아오라고’ 등의 신곡으로 다채롭게 채워져 콘서트의 감동까지 선사한다.

㈜비아이스타, 리얼콘텐츠와 아뜨스트가 공동주최하는 '별의 노래'(피터리 작/연출)는 7월 17일부터 7월 22일까지 서울 대학로 한성아트홀 2관에서 평일 오후 8시, 주말 오후 3시, 6시에 공연된다.

사진 제공=(주)비아이스타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