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정준호♥이하정, 고향집 찾는다…정준호 부모님 최초 공개

입력 2018-07-02 10: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정준호♥이하정, 고향집 찾는다…정준호 부모님 최초 공개

‘아내의 맛’ 정준호 이하정 부부가 정준호의 고향집을 찾는다.

지난 26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 4회에서 정준호는 세상 스윗한 남편의 모습으로 이하정을 웃고 울게 만들어 화제가 됐다.

정준호는 배우 남편을 뒀는데도 불구하고 결혼 후 영화관에 간적 없는 이하정을 위해 베트남 유명 디자이너로부터 공수한 드레스까지 선물하는가 하면, 깜짝 영화 상영까지 펼쳤다. 남편의 애정 가득한 ‘준호 시네마’에 이하정이 끝내 눈물을 쏟아내며, 그동안 말 못했던 속내를 고백, 보는 이들마저 뭉클하게 만들었다.

이와 관련 오는 3일 방송될 ‘아내의 맛’ 5회 분에서는 정준호의 아버지와 어머니가 처음으로 방송에 등장한다. 정준호-이하정 부부가 아들 시욱이와 함께 정준호의 고향인 충남 예산을 방문한 것. 정준호와 꼭 닮은 미남 아버지와 수줍은 미소가 아름다운 어머니는 연신 어색해하면서도 푸근한 속내를 전할 예정.

특히 이날 정준호 어머니의 손맛도 공개된다. 어머니의 손맛을 이어받았다는 정셰프도 범접할 수 없다는 어머니의 잔치국수가 첫 선을 보인다. 아들 내외를 위해 하루 전날부터 가마솥에 푹 고은 사골 육수에 말아낸 국수가 절로 감탄사를 터지게 했다는 후문.

고향 갈 생각에 신이 난 정준호가 운전을 하며 자기 자랑 수다 본능을 발동하는 모습도 담겨, 웃음을 선사한다. “옛날에 내가 인기 좀 있었지”라는 말로 운을 뗀 정준호는 자신의 어렸을 적 추억을 떠올리며 아내와 아들에게 ‘투머치토커’의 면모를 이어가, 이하정을 지치게 만들었다.

하지만 예산의 5일장에 도착하자마다 펼쳐진 팬사인회를 방불케하는 정준호의 폭발적인 인기에 이하정은 물론 스태프들조차 놀라움을 금치 못했따는 전언이다. 시장에 들어서기가 무섭게 여기저기 정준호를 부르는 사람들의 목소리와 함께 충청도 사투리로 스스럼없이 시장 상인들과 정을 나누는 정준호의 모습이 현장을 후끈하게 달궜다.

제작진은 “정준호-이하정 부부의 냉장고를 가득 채우고 있는 음식들 대부분이 정준호 어머니의 솜씨로 만들어진 것들”이라며 “정셰프를 만든 원조의 맛, 어머니의 손 맛이 화요일 밤 시청자들을 푸근하게, 그리고 군침 돌게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사진|‘아내의 맛’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