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풀뜯어먹는소리’ PD “채소사랑 송하윤 먹방, 기대해달라”

입력 2018-07-02 11: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풀뜯어먹는소리’ PD “채소사랑 송하윤 먹방, 기대해달라”

tvN 예능 ‘풀 뜯어먹는 소리’가 본격 농촌생활을 그린다.

2일 방송되는 ‘풀 뜯어먹는 소리’는 정형돈, 김숙, 송하윤, 이진호 등 ‘마음소농’ 출연자들이 도시에서 벗어나 ‘마음대농’ 16세 중딩 농부 한태웅과 함께 생활하며 진정한 행복을 찾아가는 시골 삶큐멘터리 프로그램. 방송을 앞두고 연출을 맡은 tvN 엄진석PD가 2화를 더욱 즐겁게 시청할 수 있는 포인트를 전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먼저 정형돈, 김숙, 송하윤, 이진호 등 풀뜯소 4인방이 중딩농부 한태웅 군과 본격 농촌생활을 시작한다. 첫 이앙기를 개시하고 모내기에 도전한 풀뜯소 4인방은 시작과 동시에 이앙기가 고장이 나 난관에 봉착한다. 엄진석PD는 “1년 농사를 시작하자마자 벌어진 일이라 태웅군도 많이 당황했다. 이 난관을 태웅군과 풀뜯소 식구들이 어떻게 헤쳐나갈지 지켜보는 것이 오늘 방송의 관전포인트”라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는 또, 푸짐한 시골음식이 느껴지는 새참시간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 예정. 쉴 틈 없이 일하는 이들을 위해 태웅이네 가족들이 직접 준비한 새참이 풀뜯소 4인방을 들뜨게 했다고. 엄PD는 “태웅이가 살고 있는 시골동네는 지나가다 배가 고프면 아무 집에나 들러 밥을 얻어 먹고 갈 정도로 인심이 좋다고 한다. 모내기 중 마을 사람들과 함께하는 새참시간이 이웃의 따뜻한 정과, 흙에 앉아 느끼는 시골의 맛을 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엄PD는 또 “유기농 채소를 좋아하는 배우 송하윤이 기대 이상의 먹방도 선보인다”며 기대감을 높였다.

이 외에도 이날 2화에서는 태웅이와 풀뜯소 4인방의 아이스크림 사오기가 걸린 추억의 게임대결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지고, 새벽 다섯 시 반에 태웅이와 함께 첫 소밥, 염소밥을 주게 될 영광의 주인공도 공개돼 재미를 더한다.

엄진석 PD는 “첫 방송이 끝난 후 태웅 군은 그저 농촌이 잘 보여졌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해왔다. 농촌이 살기 좋은 곳이라 것이 방송에서 보여져 젊은 사람들이 많이 농촌을 찾기를 바라고 있다. 농사 짓는 사람들이 더 많아져 농촌이 더 활발해 지는 것이 태웅군의 바람”이라고 전했다.

이어 “중학생 농부 한태웅 군의 행복 가치관 그리고 어린 나에도 뚜렷한 목표를 가지고 조금씩 꿈을 향해 나아가는 삶을 보여주고 싶다. 앞으로도 태웅 군만의 매력을 잘 전달하겠다. 때 묻지 않고 순수하면서도, 철이 들어도 너무 든 태웅이를 통해 시청자들도 잠깐 생각을 쉬어가고, 힐링을 얻을 수 있는 월요일 저녁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