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윤건×임현식, 브라운아이즈 ‘비오는 압구정’ 리메이크 음원 발매

입력 2018-07-06 16: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공식] 윤건×임현식, 브라운아이즈 ‘비오는 압구정’ 리메이크 음원 발매

윤건과 비투비(BTOB)의 임현식이 ‘비오는 압구정’을 리메이크한다.

윤건과 임현식은 오는 8일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비오는 압구정’을 발매한다.

윤건은 지난 3일 오후 자신의 공식 SNS에 비투비 임현식과 함께 찍은 사진과 함께 ‘#라이브촬영 #듀엣음원 #비오는날’이라는 해시태그를 남겨 리스너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킨 바 있다.

그리고 두 사람은 콜라보레이션 음원이 ‘비오는 압구정’임을 공식화하며 오는 8일 세련된 감성으로 재탄생 될 브라운 아이즈의 명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비오는 압구정’은 윤건이 결성한 브라운아이즈가 2002년 발매해 15년이 넘는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메가히트 곡이다. 윤건이 직접 작사, 작곡 및 편곡까지 모두 맡았으며 비가 오는 날마다 라디오에서 리퀘스트를 받아 리스너들의 감성을 촉촉히 적셔왔다.

윤건과 임현식은 ‘비오는 압구정’에 새로운 느낌을 주기 위해 편곡에 심혈을 기울였다. 두 사람은 ‘비오는 압구정’을 피아노 라인 위주로 재편곡해 더욱 촉촉하고 서정적인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여기에 새로운 멜로디와 가사를 붙여 2018년 감성에 꼭 어울리는 곡으로 새롭게 완성했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윤건과 임현식의 콜라보레이션 음원 ‘비오는 압구정’은 오는 8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윤건 SNS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